미디어 노출 지역 내 타겟 오디언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Demographics)을 실시간 분석하여, ROI 최적화를 위한 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디스플레이(Dynamic Creative Display)를 구현함으로써 타겟 리치(Target Reach) 효율을 극대화하는 맞춤형 프로그래매틱 DOOH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인공지능(AI)과 공간 컴퓨팅(Spatial Computing) 기술의 교차점에 있으며, 이를 복잡한 물리적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 측정에 특화하여 적용하는 데 있습니다. 추정치나 단순 트래픽 집계에 의존하는 전통적인 방식과 달리, 알리다는 오디언스가 오프라인 환경, 특히 리테일 매장과 OOH 위치 내에서 광고 자극을 실제로 어떻게 인지하고 반응하는지에 대한 세분화되고 실시간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네, 가능합니다. 특허 기반 아이트래킹(Eye-tracking)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뷰어십 애널리틱스(성별·연령·어텐션 스코어 등)를 통해 다이내믹 인터랙티브 AD 딜리버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미디어 노출 지역 내 타겟 오디언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Demographics)을 실시간 분석하여, ROI 최적화를 위한 다이나믹 크리에이티브 디스플레이(Dynamic Creative Display)를 구현함으로써 타겟 리치(Target Reach) 효율을 극대화하는 맞춤형 프로그래매틱 DOOH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LLIIDA Vision AI의 정량적 광고 성과 분석 기능은 광고 노출 수뿐만 아니라 시청자의 성별, 연령별 분포, 주목도, 관심도, 광고 송출 시 매대 유입 영향도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인공지능(AI)과 공간 컴퓨팅(Spatial Computing) 기술의 교차점에 있으며, 이를 복잡한 물리적 환경에서의 광고 효과 측정에 특화하여 적용하는 데 있습니다. 추정치나 단순 트래픽 집계에 의존하는 전통적인 방식과 달리, 알리다는 오디언스가 오프라인 환경, 특히 리테일 매장과 OOH 위치 내에서 광고 자극을 실제로 어떻게 인지하고 반응하는지에 대한 세분화되고 실시간적인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고정 이미지 부착형 옥외광고 기술 한계점은 송출 횟수, 예상 유동인구 분석 정도에 그치고 있습니다.
광고를 소비하는 광고 시청자와의 상호작용은 불가능합니다.
광고주는 광고 효과에 대해 항상 궁금해하고, 광고대행사와 미디어랩 등 광고 관련 기업들은 온라인 광고효과 성과측정에 비하여 오프라인 광고 성과 측정에 대해 정량화된 지표 산출을 필요로 합니다.
DOOH시장에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 받은 피치에이아이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먼저 일본 리테일 시장에서 솔루션 판매를 시작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리테일 편의점에서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알리다 Ads는 공간 컴퓨팅 기술과 AI를 활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성과측정'을 정량화한 스타트업 '피치에이아이'의 Vision AI-POOH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